시크, ‘서울베이비키즈페어’서 이지턴360블랙라벨, 롤리팝, 스마트스윙 등 선보여

시크, ‘서울베이비키즈페어’서 이지턴360블랙라벨, 롤리팝, 스마트스윙 등 선보여

기사승인 2019-03-21 10:29:22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서울베이비케즈페어(이하 서베키)에 공식 참가한다.

이번 서베키에서 시크는 ▲유모차(롤리팝, 롤리팝S), ▲카시트(이지턴360블랙라벨, 이지턴360 등) ▲바운서(스마트스윙) ▲기타 카시트 및 유모차 액세서리 등의 시크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시크의 인기 카시트 이지턴360 블랙라벨은 등받이 기울기에 상관없이 360도 회전하는 ‘스마트 보딩 시스템’으로 아이를 타고 내리기에 편리한 제품이다. 이번 페어에서는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으로 카시트 보호매트와 카시트 선쉐이드를 증정하며 포토사용후기 사은품으로는 올리 카미러가 증정된다.

또한, 시크는 만 6세 미만 영유아 카시트 사용 의무화한 도로교통법 개정을 지지하고 카시트 보급화에 동참하고자 픽스앤고 토들러 주니어 카시트와 익스텐션프로픽스2 주니어카시트의 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로교통법 개정으로 인해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카시트 사용에 쉽게 다가설 수 있도록 시크의 대표적인 주니어카시트 2종의 50%할인과 더불어 사은품 증정 혜택을 진행한다.

엄마들 사이에서 ‘육아는 장비빨’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빼놓지 않고 회자되는 스마트스윙 바운서 겸 식탁의자도 페어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어현장에서 구매시 할인은 물론 플레이 가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포토사용후기 사은품으로 20만원 상당의 올시즌 아기띠를 증정한다.

거듭되는 품절사태를 불러일으키며 최근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과 론칭 한달만에 핫이슈로 떠오른 ’롤리팝S’ 유모차도 만나볼 수 있다. 시크의 관계자는 "특히 최근 출시된 파스텔톤의 롤리팝 마카롱 에디션 컬러 캐노피 5종은 러블리한 컬러로 봄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실 컬러를 보고자 하는 문의가 많았는데, 이번 서베키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롤리팝S는 시크의 인기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을 모티브로 장점은 살리되, 주행의 안정감을 더하기 위해 탄생되었다. 롤리팝과 마찬가지로 컬러 캐노피를 변경할 수 있으며, 롤리팝S 멜란지 컬러 캐노피는 매쉬창과 보조차양막이 있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인다.

시크의 자세한 소식은 시크 공식인스타그램 또는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