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4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커피 엑스포’에 참가해 IoT 스마트 주서를 소개한다.
IoT 스마트 주서는 기존 원액기에 인바디 측정 기능이 적용된 제품으로, 원액기 하나로 과일•채소 착즙은 물론 인바디 측정을 통해 이용자에게 맞춤형 주스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기기와 연동되는 모바일 어플을 통해 이용자는 자신의 체성분 데이터를 매일 체크할 수 있으며, 추천 주스•요리 레시피는 물론 운동 영상, 다이어트 프로그램 등 건강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다.
엔유씨 스마트 원액기는 그 동안 단순히 과일•채소를 착즙 기능만 제공했던 기존 원액기에서 IoT 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 혁신적인 변화를 일으켜 해외 바이어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 위너(Winner)를 수상하며,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바 있다.
엔유씨는 전시기간 중 기존 업소용 원액기(CS600)에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CS700을 공개하며, 카페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 창업자, 카페 점주들에게 맞춤형 카페 창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워밍업 아카데미의 나경미 강사가 엔유씨 부스(A230)에서 12일(금), 13일(토) 오후 2시 업소용 착즙기를 활용한 ‘여름 착즙 시그니처 레시피’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이번 전시동안 스마트 주서와 업소용 제품을 소개하면서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주스 시음, 주스 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