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Haatz)가 신개념 청공조기 ‘에어프레셔(AIR FRESHER)’의 G마켓 런칭을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품목인 하츠의 ‘에어프레셔’는 자연의 건강한 산소를 깨끗하게 정화해 실내로 들여와 실내 공기 중 이산화탄소는 저감하고 라돈, 포름알데히드 등의 각종 유해가스는 제거해주는 혁신적인 가전 제품이다. 미세먼지 차단 스크린을 창문 틈에 설치한 후 에어 터널을 연결한 다음, 전원을 켜면 산소 전용 모터와 클린 모터가 작동하면서 산소가 가득한 공기를 집안으로 신속히 들어와 실내 공기질을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실내에 산소가 부족하거나 미세먼지가 감지된 상태를 실시간으로 종합 분석하는 통합 공기질 센서를 내장, 공기 오염도에 따라 4가지 색상으로 변하는 LED램프를 통해 공기질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고 산소 부족 상태 또한 컨트롤러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질에 따라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스마트 운전 모드도 갖춰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하츠는 5월 5일까지 3주간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하츠의 신개념 청공조기 ‘에어프레셔’를 10% 할인된 가격인 67만5천원에 판매하며, 포토 상품평(사진 포함 100자 이상)을 남길 경우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츠 관계자는 “대기 오염이 심각한 봄철을 맞아 ‘에어프레셔’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에 신개념 청공조기 ‘에어프레셔’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츠는 청공조기 ‘에어프레셔’ 출시를 기념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츠몰에서 올해 말까지 ‘에어프레셔’ 구매 고객에 필터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을 통해 ‘에어프레셔’를 구입한 고객도 제품에 동봉된 쿠폰 번호를 하츠몰에 등록하면 나노더스트 필터 2매를 받을 수 있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