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애스턴마틴x실버크로스 콜라보레이션으로 명품 유모차 탄생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애스턴마틴x실버크로스 콜라보레이션으로 명품 유모차 탄생

기사승인 2019-04-18 14:02:30

 007 제임스본드 영화에도 매번 등장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알려진 애스턴마틴과 영국 왕실에서 실제 사용하는 유모차 브랜드로 알려진 실버크로스가 함께 만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디럭스 유모차서프의 경우, 전 세계 600대 한정으로 나와 고객들에게 희소가치를 더욱 높여주며,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이번 2019년에 콜라보레이션으로 절충형 유모차, 애스턴마틴 리플렉스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실버크로스 애스턴마틴 리플렉스 유모차의 경우, 프리미엄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답게 프레임 소재부터 디테일까지 전부 남다른 모습을 자랑한다. 일반적인 유모차에서 사용되는 알루미늄 소재의 프레임이 아닌 카본 소재의 프레임을 사용하며, 8.3kg의 가벼운 무게로 사용감을 편리하게 했을 뿐만 아니라,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내반입이 가능해 이동이 용이해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장거리 이동 및 여행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주문생산되는 제품 특성상 2개월간의 생산 기간이 필요하며 한정수량이 판매된 이후에는 다음 해에 구매가 가능해 더욱 더 희소성이 높다.

 실버크로스는 이번 4월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와 5월 3일부터 5일까지 세종대하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를 통해 해당 제품뿐만 아니라 디럭스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공개하며, 이외에도 실버크로스의 클래식 헤리티지 라인부터 휴대용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조남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