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프리미엄 서베키)’가 어린이날을 포함한 5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사흘간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에 인접한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며, 현재 참가업체 모집중이다. 전시 전문기업 (주)다온전람이 주최하는 유아박람회인 ‘프리미엄 서베키’는 어린이대공원에 인접한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돼 어린이대공원 방문객, 동화축제 관람객 등의 많은 유입이 기대된다.
본 베이비페어 주최사 (주)다온전람 관계자는 “프리미엄 서베키가 서울 강북, 강동, 경기 북부 지역을 대표하는 베이비페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품격 있는 임신·출산·유아교육 브랜드를 유치하려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풍성한 이벤트로 볼거리, 즐길 거리가 있는 프리미엄 서베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다온전람은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요금 할인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서베키 방문 후 전시장내 위치한 무인 정산기에서 정산하면 주차 시간에 관계없이 종일 3,500원에 주차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서베키는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면 본인뿐만 아니라 동반 4인 까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이벤트가 4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 가입한 신규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잉글레시나 유모차, 포맘이 아기띠, 도서출판 아람 소전집, 주방놀이 장난감 등 육아 필수품을 증정한다. 참가 모집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엄 서베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