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대표 박연)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닥스키즈가 밀크매거진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3월 닥스키즈는 모델 컨테스트를 개최하였고, 전국 키즈 모델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면서 3000명 이상의 키즈모델이 응모하는 성공적인 결과를 이루었다. 이번 화보에서는 600: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키즈모델 5인이 다채로운 매력을 함께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화보 속 키즈모델들은 닥스의 시그니처인 체크 패턴과 19SS 디자인이 믹스되어 클래식한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봄 시즌 플로럴 패턴이 가득한 원피스와 셔츠 등 멋스러운 패션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한여름 해변가에서 더위를 잊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바캉스룩과 이번 시즌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봄여름 나들이 패션을 제안하며 엄마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닥스키즈는 이번 화보 공개와 함께 ‘입기만 해도 일상이 화보’라는 타이틀로 파스텔세상 온라인몰에서 기획전을 오픈한다. 이번 기획전은 4월 25일부터 5월 12일까지 진행되는 파스텔세상 온라인몰 단독 프로모션으로, 해당 기간 동안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시 밀크매거진 화보 속 모델들이 착용한 제품을 최대 32% 할인 받을 수 있다.
닥스키즈 오피셜 인스타그램에서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해당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공개된 화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화보를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각 화보 속 제품을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파스텔세상 온라인 몰 및 닥스키즈 오피셜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