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전문기업 (주)다온전람이 주최하는 ‘프리미엄 서베키’가 5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3일간 어린이대공원에 인접한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프리미엄 서베키에서는 유모차, 카시트, 출산준비물 등 기존 베이비페어 용품부터 함소아, 브이텍, 홀라 등 영 유아 타겟 용품과 최근 홈쇼핑에서 첫 런칭한 주방놀이 장난감 베이베 홈키친을 비롯하여 파파야나인 전동차 등 타겟 연령층이 조금 더 높은 물품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본 육아박람회에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우선, 3일간 선착순 경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픈시간 10시에 맞추어 매일 선착순 100명의 입장객에게 홀라 장난감(트랜스포밍 애벌레), 라바 도서, 나투라비타 수딩젤을 증정한다. 임신부 관람객은 임신 축하 선물이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3일(금)과 4일(토) 이틀간 진행된다. 임신축하선물 구성품은 조아뜨 속싸개, 꼬까신 바디수트, 앙블랑 기저귀 샘플, 프라젠트라 프라덤 EX크림 등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프리미엄 서베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같은 자체 이벤트 외에도 프리미엄 서베키 기간과 겹치는 4일(토)부터 6일(월)까지 어린이대공원 및 세종대학교 주변에서 동화축제가 진행되어 주말에 방문하는 프리미엄 서베키 관람객들은 인근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