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카시트, 임산부용품, 영·유아용품, 유아교육, 생활용품, 식품, 서비스 등 임신·출산·유아·교육 관련 40개사 100여 부스가 참가하는 베이비페어인 ‘제5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이하 프리미엄 서베키)’가 5월 3(금)부터 5일(일)까지 사흘간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광개토관)에서 개최되며,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3일간 매일 진행되는 선착순 이벤트는 오픈시간인 10시에 맞추어 선착순 100명에게 홀라 장난감, 라바 도서, 나투라비타 수딩젤을 증정하고, 올해 출산예정인 임신부들은 3일(금)과 4일(토) 프라젠트라 프라덤 EX크림, 앙블랑 기저귀, 조아뜨 속싸개, 꼬까신 바디수트로 구성된 선물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린이날을 포함해 열리는 육아박람회인 만큼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4일(토)과 5일(일) 주말 양일간 어린이대공원 정문에서 쿠폰을 나누어주고, 쿠폰을 가지고 프리미엄 서베키 행사장으로 가면 레고와 호환 가능한 블록인 슬루반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사전 회원가입자들 중 100명을 추첨하여 잉글레시나 지피라이트, 포맘이 아기띠, 버드시아 욕조, 아람 소전집, 베이베 홈키친 주방놀이 장난감 등 육아 필수품등을 증정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기대평을 작성했을 경우 주니어플라톤 리딩북 세트도 받을 수 있다.
본 베이비페어가 개최되는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는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에서 도보로 약 3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차량 이용 시 교내에 주차 후 프리미엄 서베키 현장에 있는 무인 정산기에서 사전 정산을 하면 주차시간에 관계없이 주차요금 3,500원만 지불하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관람 안내는 프리미엄 서베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