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그랜드 힐튼, 글래드 호텔, 켄싱턴리조트 청평

[호텔 단신] 그랜드 힐튼, 글래드 호텔, 켄싱턴리조트 청평

기사승인 2019-05-10 12:13:47

그랜드 힐튼 서울, ‘가든 와인 디너 파티’ 개최=그랜드 힐튼 서울이 5월을 맞아 야외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가든 와인 디너 파티’를 개최한다. 호텔 본관 2층 야외 가든 ‘로터스 힐’에서 열리는 본 파티는 오는 17일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된다. 호텔 마스터 셰프들이 준비한 뷔페와 더불어 특선 메뉴인 전복, 왕새우구이가 각 테이블에 제공된다. 레드, 화이트 와인 한 잔씩을 포함해 낭만적 분위기를 더했다. 라이브 보컬 재즈 공연, 숙박권 등이 걸린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메이 아이 스페셜' 패키지 선봬=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봄을 좀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메이 아이 스페셜’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예약 기간은 17일까지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 1박과 100% 과즙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쁘띠첼의 구미젤리 1개,  30여가지의 다양한 아채로 만들어진 가고메 야채 주스 2개가 제공된다. 각 호텔별로 선착순 10팀에게만 할인가를 적용해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측에 문의. 

켄싱턴리조트 청평, ‘패밀리 바비큐 패키지’ 출시=켄싱턴리조트 청평이 피크닉 시즌을 맞아 바비큐 파티 혜택이 포함된 '패밀리 바비큐 패키지'를 7월 18일까지 선보인다. 패밀리 바비큐 세트는 4인 기준으로 제공되며, 야외 셀프 바비큐 테라스 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삼겹살 및 목살, 소시지, 반찬과 신선한 쌈채소 등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음식 외에도 바비큐 파티를 위해 필요한 집기류와 숯 등은 리조트에서 모두 제공해 별도의 준비 없이 즐길 수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