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업계 최초 '마블' 캐릭터 연계 행사 선봬

롯데면세점, 업계 최초 '마블' 캐릭터 연계 행사 선봬

기사승인 2019-05-13 09:32:12

롯데면세점이 업계 최초로 마블 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한 ‘쇼핑 히어로즈(SHOPPING HEROE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마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등 히어로 캐릭터 활용에 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49일 동안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 기간에 마블 히어로의 개성이 담긴 사은품 증정, 마블 피규어 경품 이벤트, 마블 포토존 및 상품 기획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3일부터 마블 링홀더 기프트 프로모션을, 6월 10일부터는 마블 로고 머그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국인 고객이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한 후 모바일 DM 속 쿠폰을 함께 제시하면 마블 사은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잠실 롯데월드타워점에서는 쇼핑 고객을 대상으로 마블 히어로 피규어 경품 행사를 13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월드타워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출력되는 응모권을 작성해 경품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총 10명을 추첨하여 인기 마블 히어로 피규어를 고객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월드타워점 샘소나이트 매장과 ‘캐릭터 월드’ 코너, 롯데인터넷면세점 ‘마블 상품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마블 캐릭터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