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2019 썸머원피스 컬렉션’ 공개=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2019 썸머원피스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긴 여름을 대비해 시원한 촉감의 소재를 사용하고, 패턴과 색상의 조합으로 생동감을 살렸다. 스타일 역시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레트로 무드의 원피스부터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셔츠 원피스까지 다양하다.
세련된 슬림핏의 도트원피스는 심플한 실루엣에 유니크한 도트패턴 디테일로 입체감을 더했다. 요철감이 있는 시원한 촉감으로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밝은 색상의 린넨 재킷과 함께 매치하면 화사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데님라이크원피스는 시원한 촉감의 린넨 혼방 소재에 자수와 테슬 장식을 더해 에스닉한 무드를 완성했다. 사선스트라이프 패턴이 시원하고 날씬해보이는 슬림원피스는 허리 부분 벨트와 풍성하게 퍼지는 플레어 스커트단 등 멋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셔츠형 원피스다. 얇고 가벼운 코튼 블렌드 소재로 초여름까지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코튼셔츠원피스는 패턴과 장식을 덜어낸 미니멀한 디자인에 활동성을 더했으며, 베이비핑크, 블루 등 파스텔톤 컬러로 화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상품본부 본부장 이의준 이사는 “여름이 길어진 지난 해부터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의 원피스가 여름 대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선보이는 다양한 패턴의 ‘2019 썸머 원피스 컬렉션’”이라고 설명했다.
◎와이드앵글, 다양한 ‘골프 반바지’ 출시=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골퍼들이 편안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길이의 골프 반바지를 최근 출시했다.
기존 숏 팬츠에 이어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의 5부 바지, 무릎을 살짝 덮는 7부 바지까지 길이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숏 팬츠, 하프 팬츠, 5부 팬츠, 7부 바지 등 총 18종으로 선보여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하는데 주력했다.
대표적인 제품은 자외선 차단 냉감 소재를 접목한 ‘W.아이스 하프 팬츠’와 ‘W.리미티드 5부 숏 팬츠’다.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사방 스트레치 소재를 접목해 몸에 꼭 맞는 핏으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남성용 ‘W.아이스 하프 팬츠’는 반바지가 익숙지 않은 남성 골퍼들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도록 캐주얼한 컬러를 사용했다. 네이비, 그레이 두 가지로 색상이다. ‘W.아이스 7부 팬츠’는 무릎 보이는 길이가 부담스러운 남성 골퍼의 취향을 고려했다. 더위 해소 효과를 높이기 위해 통풍이 잘 되는 메쉬 소재와 구멍이 뚫린 펀칭 소재를 사용했다. 네이비, 차콜 두 컬러로 선보였다.
여성용 ‘W.아이스 5부 팬츠’는 옆 선에 포인트를 줘 다리를 더 가늘게 보이도록 디테일을 살렸다. 베이지, 네이비, 블랙 세 가지 컬러다. ‘W 리미티드 5부 숏 팬츠’는 골프 퍼포먼스에 특화된 고기능성 저지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청량감을 강화했다. 화이트,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한세엠케이 앤듀, ‘셋업 썸머 쿨(COOL) 셔츠&팬츠’ 출시=한세엠케이는 14일 브랜드 앤듀(ANDEW)가 올 여름 시원하고 편안한 소재로 세련된 쿨맵시를 완성시켜줄 ‘셋업 썸머 쿨(COOL) 셔츠&팬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더운 날씨에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와 시원함을 동시에 살릴 수 있도록, 앤듀만의 내추럴한 오버 핏 디자인에 통풍성과 흡수성이 좋은 소재가 적용됐다. 또 자유로운 레이어드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적용하여 제작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셔츠는 넥 칼라를 없애 자연스럽고 시원시원한 느낌을 더한 ‘칼라리스 오픈 셔츠’, 젠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반오픈 칼라셔츠’로 선보인다. 모두 구김이 적은 레이온 소재로 만들어져 관리가 용이하며, 매끄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베이지, 그레이, 블랙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에 하루 종일 쾌적하고 시원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팬츠도 눈길을 끈다. 몸에서 발생하는 열이나 땀 배출 성능이 우수한 쿨맥스 원단을 활용해 시원함을 극대화시켰으며, 허리 부분에는 밴딩을 적용, 한층 업그레이드된 편안함을 제공한다.
앤듀 관계자는 “이번 셋업 썸머 쿨 셔츠&팬츠 제품은 앤듀가 지니고 있는 미니멀한 감성에 기능성 소재가 더해져 실용적이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자유롭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식스코리아 아쿠아 피티니스 시리즈 선봬=아식스코리아(ASICS KOREA)는 15일 여름을 겨냥하여 여름용 샌들과 슬라이드, 조리 등 썸머팩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샌들 젤-퀀텀 90 샌들(GEL-QUANTUM 90 SD)은 스타일리쉬한 스트랩으로 디자인됐다. 아식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젤(GEL)이 적용돼 뛰어난 편안함과 쿠셔닝을 제공한다. 젤-퀀텀 90 샌들은 화이트, 블랙, 카키, 그레이, 레드 등 5가지 컬러로 출시하여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성비 최대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조리 스타일인 조리안 AS(ZORIAN AS)는 4가지 컬러, 슬라이드는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또 썸머팩 출시에 맞춰 자외선 차단과 바닷물과 같은 염소에 강하며 쓸림 최소화와 4방향으로 스트레치가 되는 레쉬가드와 수영 팬츠 등 아쿠아 피트니스 시리즈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 섬머팩 및 아쿠아 피트니스 제품 촬영은 현 국가대표 육상선수들과 함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한국 육상 발전과 응원을 위한 메시지를 담했다.
아식스 관계자는 “이번 현 육상선수들과의 촬영으로 꾸며진 건강함이 아닌 건강한 육체에서 건강한 정신 또한 나온다는 기업철학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식스의 썸머팩은 아식스 공식 쇼핑몰과 전국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