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3주년 ‘학생 디바’ 스킨 공개… ‘감사제’ 이벤트 시작

‘오버워치’, 3주년 ‘학생 디바’ 스킨 공개… ‘감사제’ 이벤트 시작

기사승인 2019-05-21 16:34:2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선보이는 ‘학생 디바(D.Va)’ 신규 전설 스킨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하고 22일부터 ‘감사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학생 디바는 한국형 영웅 캐릭터 ‘디바’ 고유의 핑크색 색상을 중심으로 파이핑 디테일을 더한 자켓과 주름치마 등 교복 디자인을 표현했다. 학생 콘셉트에 맞춰 헤어스타일과 색상은 단정한 느낌으로 연출했다.

앞서 블리자드는 지난 ‘붉은 닭의 해’ 이벤트를 통해 한국의 전통 의상인 색동 한복을 표현한 ‘꽃가마 디바’ 스킨을 선보여 호응을 받았다. 22일 시작되는 감사제 이벤트를 통해 공식 출시될 학생 D.Va 스킨이 기대를 모으는 이유다.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관련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감사제 이벤트는 22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약 20일간 진행한다. 감사제 이벤트에서는 학생 디바를 포함 총 6개의 신규 전설 스킨과 3개의 영웅 스킨이 공식 출시된다. ‘바티스트’, ‘애쉬’, ‘레킹볼’ 등 영웅들의 ‘춤’ 감정 표현도 추가한다.

또한 오버워치 과거 ‘난투’ 모드와 ‘오버워치 기록보관소’에 보관된 PvE(플레이어-인공지능 대결) 협동 난투가 아케이드에 추가, 일별 플레이 가능하다.

감사제 기간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은 게임에 접속 시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다. 전리품 상자 50개를 묶음 구매하면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추가로 받는다. 기간 중 지난 이벤트 전리품은 모두 전리품 상자에 추가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감사제 이벤트 시작과 함께 오는 29일까지 1주일간 ‘오버워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만 12세 이용가로 윈도우즈 PC, ‘플레이스테이션4(PS4)’, ‘엑스박스 원’을 통해 게임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 감사제 이벤트와 여러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무료 체험의 경우 일부 게임 콘텐츠 플레이는 제한된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