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소식] 리큅‧타파웨어‧아가방앤컴퍼니‧손오공

[중소기업 소식] 리큅‧타파웨어‧아가방앤컴퍼니‧손오공

기사승인 2019-07-03 15:54:04

◎리큅, 2019 여름맞이 특별이벤트 실시=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은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더운 무더위를 잊게 해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리큅을 대표하는 블렌더, 에어프라이어, 슬로우쿠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사은품이 제공된다.

회사 측은 “더운 여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리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첫 이벤트는 ‘초복 삼계탕 집에서 시원하게 먹기’ 여름 보양식 이벤트다. 가정에서 손쉽게 맛있는 보양식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웰빙 슬로우쿠커(SLO-5500)를 약 40% 할인된 5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슬로우쿠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집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에어서큘레이터(LAC-1904W)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두 번째는 얼음까지 시원하게 갈아주는 블렌더 이벤트로 리큅의 초고속 블렌더 BS5를 24만9000원과 프리미엄 블렌더 BS7을 3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블렌더  BS5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스러운 한국도자기 프라우나 머그를 증정하고, 프리미엄 블렌더 BS7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듀얼 에어프라이어(LUC-G4)와 에어서큘레이터(LAC-1904W)를 증정한다.

세 번째 이벤트에서는 상하가 동시에 가열되고 조림이나 국물요리가 가능한 한국형 에어프라이어인 듀얼 에어프라이어(LUC-G4)를 약 40% 할인된 가격인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전용 조림용 뚜껑이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리큅 공식 쇼핑몰인 리큅이샵(lequip.kr)에서는 경매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매이벤트는 리큅 프리미엄 식품건조기 IR D5, 초고속 프리미엄 블렌더 BS7, 7월 탄생석 에디션인 블렌더 BS5 루비, 11월 탄생석 에디션인 블렌더 BS5 토파즈 등 총 4대의 제품을 경매 방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매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수요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경매가는 10만원부터 시작해 천원 단위로만 참여 가능하다. 경매 당첨자는 경매 기간 내 최고가를 제시한 회원에게 낙찰되며,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당첨자를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타파웨어, 냉동 전용 용기 ‘펭귄 사파이어 세트’ 한정 출시=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3일 여름철 안전한 식재료 보관과 냉동실 위생을 책임지는 냉동실 정리 용기 ‘펭귄 사파이어 세트’ 19종을 한정 출시했다. 

펭귄 사파이어 세트는 냉동 전용 용기다. 냉동실에서 공기와 수분을 완전히 차단해 음식을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하고 유해균으로부터 식재료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다양한 사이즈의 용기를 층층이 쌓아 올릴 수 있어 냉동실 공간을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빠른 냉동과 해동이 특징이다. 용기 바닥면의 네 모서리가 펭귄의 발처럼 볼록 튀어나오게 설계되어 틈 사이로 냉기가 원활하게 순환해 식재료를 빠르게 냉동하고, 해동 시간을 단축시킨다. 또 용기의 재질이 유연해 냉동 상태의 식재료도 손쉽게 뺄 수 있다. 

‘펭귄 사파이어 세트’는 140ml부터 3.3L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19개 용기로 구성돼 적은 양의 식재료부터 육류, 생선 및 채소까지 구분해 보관할 수 있다.

회사 측은 ‘펭귄 사파이어 세트’를 구입하면 냉동 전용 용기 ‘펭귄 루비 세트’ 10개와 ‘아이스 큐브’ 2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이스 큐브’는 커버가 있어 얼음을 보관할 때 냉동실의 냄새를 빨아 들이지 않아 얼음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아이스 큐브’는 오는 20일까지만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 ‘써니라이프 키즈’ 국내 단독 론칭=아가방앤컴퍼니는 3일 호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써니라이프 키즈(SUNNYLIFE Kids)’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가 선택한 써니라이프 키즈는 미국과 유럽, 휴양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호주의 대표적인 여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SNS와 패션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다. 그동안 해외 직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다. 이번 아가방앤컴퍼니와의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통해 안전하고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해졌다.  

써니라이프 키즈의 제품들은 동심을 자극하는 디자인, 생동감 넘치는 컬러 조합이 특징이며, 유럽과 미국의 안전 기준을 준수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 아가방앤컴퍼니가 공식 수입하는 제품들은 국내 어린이 제품 안전 기준인 KC 안전확인을 모두 완료했으며, 제품 패키지에 부착된 정품 인증 스티커를 통해 구분할 수 있다.

써니라이프 키즈 ‘유아 풀장’은 워터멜론과 플라밍고의 시선을 사로잡는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내구성 높은 PVC 소재로 아이가 기대거나 눌러도 안전하며, 엠보싱 처리된 바닥면은 충격을 완화하고 미끄러움을 감소시킨다.

패키지 안에는 손상된 부위를 수리할 수 있는 패치가 들어있어 제품 보수가 가능하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유아풀장을 포함한 신제품 외에도 다양한 라인업으로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국내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과 스토어팜에서는 3일부터 7일까지  써니라이프 키즈의 전제품을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손오공, 토이저러스 잠실점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토이저러스 잠실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신제품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60주년 기념 시그니처 바비’의 뒤를 이어 출시되는 ‘60주년 블랙 앤 화이트 바비’ 등 한정판 바비 4종과 3D 퍼즐 완구 '큐빅펀’을 새롭게 단장을 마친 토이저러스 잠실점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신제품 한정판 바비 4종은 ‘60주년 블랙 앤 화이트 바비’, ‘바비 핑크 패션모델’, ‘바비 뮤즈 머메이드’, ‘키스 해링 바비’다. 이번에 출시되는 60주년 블랙 앤 화이트 바비를 포함한 신제품 한정판 바비 4종 제품은 전 세계 1만개 이하로 생산돼 골드 라벨 컬렉션으로 국내에서는 품목당 100개 한정 판매된다.

60주년 블랙 앤 화이트 바비와 바비 핑크 패션모델은 고전적인 우아함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바비 패션모델 컬렉션(BFMC)’ 라인 제품이다. 60주년 블랙 앤 화이트 바비는 화려한 빈티지 페이스에 새틴 의상과 진주 소품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바비 뮤즈 머메이드’는 인어공주에서 영감을 받은 판타지 시리즈의 2번째 작품으로 바닷속 보물을 형상화한 장신구와 정교하고 화려한 의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키스 해링 바비’는 유명한 아티스트 키스 해링의 일러스트레이션 ‘Radiant Baby’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손오공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즉석사진 무료촬영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가오는 주말인 7월 6~7일 이틀 동안 토이저러스 잠실점 ‘바비 커리어 사진관’에 방문한 고객에게 촬영 사진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