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뷰, 줌인터넷과 함께 신차 정보 및 견적비교 서비스 '자동차줌' 오픈

패스트뷰, 줌인터넷과 함께 신차 정보 및 견적비교 서비스 '자동차줌' 오픈

기사승인 2019-12-06 10:01:59

<이미지=자동차줌 서비스 화면 캡쳐>

패스트뷰(대표 오하영)가 줌인터넷(대표 김우승)과 함께 신차 정보 및 견적비교 서비스 ‘자동차줌’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패스트뷰는 콘텐츠 제작 회사로 자체 제작 미디어를 활용해 자동차줌의 자동차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패스트뷰의 커머스 서비스를 통해 80여 개 자동차 용품업체의 제품을 검색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자동차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제품 구입까지 가능하도록 한다는 것이다.

자동차 관련 콘텐츠로는, 차종별 시승기/리뷰, 신차선택, 구매에 고려해야 할 유용할 팁까지 자동차 구매시의 과정별 콘텐츠를 꼼꼼히 챙겼다. 여기에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외 메이저 딜러사들과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며 인기 크리에이터 제휴를 통한 서비스도 검토하고 있다.



 

<이미지=자동차줌 서비스 화면 캡쳐>

오하영 패스트뷰 대표는 "2018년 대비 매출 100% 이상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 패스트뷰가 이번 제휴로 차기 성장 동력을 마련함과 동시에 콘텐츠 확장 및 견적 플랫폼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라며 "앞으로 자동차줌이 자동차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투명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동차줌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정보 및 견적비교 서비스는 검색포털 줌닷컴 시작 화면의 ‘자동차줌’ 메뉴 또는 자동차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