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집착 연구소' 세리박스(SERY BOX)가 강소라와 한혜연을 새로운 모델로 기용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CF론칭 기념 대혜택’ 이벤트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월)까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광고 시청 후 참여 가능한 ‘다이어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광고를 뽑아라!’이벤트가 진행된다. 세리박스 광고를 보고 마음에 드는 광고를 선택하면 되는데, 투표 참여자들에게는 쿠폰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다음은 ‘#SERY를 찾아라!’ 이벤트이다. 세리박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을 팔로우 후 광고 장면을 캡처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SERY를찾아라 #세리박스 #세리번나이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후 베스트 참여자를 뽑아 세리박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세리번나이트’를 증정한다.
이번 광고는 세리박스의 연구·개발에 대한 자부심을 3가지 버전으로 재치 있게 풀어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무도 모르게 예뻐지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을 잘 표현한 배우 강소라 편 ▲ 보통 여성의 체중관리 고민을 담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편 ▲세리박스 연구원들의 끈질긴 연구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낸 집착 연구소 편이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새로운 광고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세리박스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 제품 연구개발에 노력하는 세리박스의 모습을 보여주려 노력했다”라면서 “내년에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광고와 이벤트로 세리박스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리번나이트’는 잠들기 전 1포 섭취로 관리하는 나이트 컨셉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콜레우스포스콜리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의 완화에 도움을 주는 L-테아닌, 체내 에너지 생성 필수 영양소 비타민 B복합체가 함유돼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