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이벤트를 한다. 부산은행이 올해도 대한적십자사에 이웃돕기 특별성금을 전달한다. 경남은행은 내달 4일 울산영업본부에서 열릴 은퇴금융 세미나 참가자를 모집한다.
우리은행, 새해맞이 주택청약 가입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이 내달 28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이벤트를 한다. ▲청약저축에 신규 가입하거나 ▲만 17세 이하인 고객 ▲최근 2년간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입금 없이 유지 중인 고객이 대상이다. 해당 조건 충족 시 자동응모 된다.
만 17세 이하 고객이 신규가입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1만원 상당 금융바우처를 지원한다.
부산은행, 대한적십자사에 이웃사랑 특별성금 전달
부산은행이 이웃과의 나눔 실천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부산·울산·경남 지사에 특별성금 6000만원을 전달한다.
부산은행은 28일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5000만원의 특별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부산은행은 내달 중 경남지사와 울산지사에도 각 500만원씩 총 10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BNK금융은 각 계열사를 통해 올 한해 대한적십자사 부산·울산·경남지사에 특별성금 총 1억10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BNK금융은 2007년부터 매년 성금으로 ‘적십자 나눔바자회’ ‘사랑의 빵 만들기’ ‘자선걷기대회’ 등 대한적십자사 나눔 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경남은행, 은퇴금융 세미나 참가자 모집
경남은행은 내달 4일 울산영업본부에서 열릴 은퇴금융 세미나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모집 인원은 50명이다. 퇴직(예정)자 또는 은퇴금융에 관심 있는 고객이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울산시 내에 소재한 경남은행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본점 은퇴금융팀으로 접수하면 된다. 세미나 참가 고객에게는 은퇴금융 특강(‘퇴직(예정)자가 가장 궁금해 하는 33가지 돈 이야기’) 수강과 더불어 사은품이 지급된다. 또한 세미나 종료 후 1:1 개별상담도 제공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