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주얼리 전문기업 트라이본즈(TRIBONS)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덴마크 브랜드 필그림(PILGRIM) 주얼리 세트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펀딩은 오늘(20일) 오픈 후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배송은 3월 6일부터다. 이번 펀딩을 통해서는 선보이는 주얼리 세트는 ‘꾸안꾸 기프트 세트’다.
‘꾸안꾸 기프트 세트’는 심플하고 클래식한 매치를 특징으로 하는 시계와 팔찌 구성이며 실버와 골드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슈퍼얼리버드 기간에는 이어링을 포함한 3종 세트를 정상가 기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세트 중 시계는 필그림의 베스트셀러 메탈 밴드 시계로, 가벼운 착용감과 대중적인 사이즈가 특징이다. 매트한 금속 텍스처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무난한 코디가 가능한 데일리 와치다.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는 남녀 공용 투톤 팔찌는 독특한 파트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볼륨감 있는 두줄 체인은 3단으로 길이가 조절되며, 시크한 텍스처 파크 덕에 단독 착용 또는 시계와 레이어드 착용 시에도 어울린다. 메인 원통형이 움직이는 무빙 파트형 디자인도 특징이다.
3종 세트에 포함된 귀걸이는 앙증맞은 사이즈가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하며 여성적인 작은 크리스털 스톤이 장식됐다. 필그림 특유의 내추럴 무드를 표현한다.
필그림 관계자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주얼리 세트는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 올 한해 수고할 나를 위한 기분 전환용 선물로 적합하다”며 “따로 또 같이 믹스매치로 연출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볼 수 있으면서도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필그림은 유럽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 정형화되지 않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즐거움을 주는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으며,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kukim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