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오브맘은 7번째 알마 직영매장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경기권 매장으로는 처음이다.
이와 함께 오픈 오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 달간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동명의 대표 제품인 액상분유 오브맘 30% 할인과 더불어 2단계에 한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국 하이엔드 유모차 ‘에그(Egg)’는 7% 할인에 더해 VIP키트와 컵홀더까지 증정한다. VIP키트에는 신디바바스트롤러 체인, 액세서리 50% 할인 쿠폰과 알마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 교환쿠폰이 들어있다.
독일 ‘예떼(Jette)’의 절충형 유모차 줄리안과 휴대용 유모차 지미3는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줄리안은 우산접이 방식으로, 지미3는 원터치 방식으로 보관과 이동의 편이성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오픈 시작일부터 일주일 동안 아기의 숙면을 돕는 ‘알마드마미아이베베’의 휴대용 아기침대와 요람을 선착순 50% 할인가격에 제공한다.
한편, 오브맘은 이탈리아의 청정지역에서 130만번의 안정성 검사를 거친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테트라팩 포장으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kukiman@kukinews.com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5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1심에서 의원직 상실형을 선고받았다. 이 대표는 판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