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국내 콘돔 브랜드 ‘바른생각’이 ‘익스트림 에어핏(Extreme Air Fit)’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할인 및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은 ‘대자연으로의 얇은 직항’이라는 주제로, ‘두 사람 어디까지 가-봤니?’라는 중의적인 카피를 채용했다. 전 세계 유명 자연 지형지물들을 여행하며 느낄 수 있는 감각을 ‘익스트림 에어핏’의 장점인 얇은 착용감과 밀착감, 보습성에 빗대어 표현했다. 영상은 인트로를 포함해 ▲터키 카파도키아 편 ▲미국 메머드 케이브 편 ▲우유니 소금사막 편 ▲하와이 노스쇼어 파도 편으로 제작되었다.
영상 공개에 맞춰 바른생각 몰에서는 ‘익스트림 에어핏’ 제품에 대한 한정 판매 프로모션과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14일까지 ‘익스트림 에어핏’ 10개입 제품 10개 세트와 5개 세트, 3개 세트를 각각 50%, 40%,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0개입과 3개입 단독 제품은 프로모션 기간이 끝날 때까지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구매후기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익스트림 에어핏’ 제품을 구매하고 자사몰 내 제품 후기란에 사용 후기를 남기면 된다. 후기를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등 RIMOWA 기내용 캐리어(1명), 2등 RAWROW 트래블 파우치(5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른생각 관계자는 “올바른 성 인식 확산을 위해 콘돔 또한 자연스러운 것이라는 것을 알리고자 대 자연 속에서의 자연스러움과 만족감을 광고에 담았다” 며 “대한민국 콘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남녀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쓰고 바른 성문화를 조성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익스트림 에어핏' 광고 영상은 바른생각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kukiman@kukinews.com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5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1심에서 의원직 상실형을 선고받았다. 이 대표는 판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