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화성개발은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2차’를 5월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업지 위치는 인천광역시 중구 운남동이고, 지하1층, 지상21층에 아파트 8개동 499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서 전용면적 64㎡, 73㎡, 75㎡, 84㎡A, 84㎡B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종국제도시는 지속적으로 인구유입이 늘고, 비규제지역에 해당되어 실수요자에게 주목받는 지역이다. 국제도시에 맞는 교통, 교육, 생활환경과 친환경 요소를 갖췄다.
이번에 분양예정인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2차'는 전세대 전용면적 84㎡이하의 실속형 타입이다. 전세대 남동,남서향 단지배치, 주차장 지하화로 지상에는 차가 없고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했다.
단지 중앙에는 유럽형 중앙정원을 모티브로한 파티오(PATIO)와 공간개방형 잔디광장인 에버그린파크가 있으며 아름답고 웅장한 폭포의 절경을 축경식(자연의 풍경을 그대로 축소하여 만든 조경방식)으로 표현한 석가산, 다채로운 식물과 생태계류가 함께 어울어진 물빛정원, 사계절의 풍경을 느낄 수 있는 리플래쉬정원, 대왕참나무 가로수길 등 자연을 담은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하였다.
단지 인근 에너지파크와 도보로 연계했고, 어린이놀이터(드림랜드, EQ동산, 키즈랜드, 꿈나무동산)를 단지내 설치했다. 이밖에도 야외운동시설인 힐링정원, 건강마당도 갖췄다.
전용면적 64㎡는 판상형, 4베이 설계로 3면개방형 평면이다. 주부의 가사동선에 맞춘 수납공간인 복도 팬트리가 적용되고 현관 양면에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전용면적 73㎡는 탑상형, 2면개방형으로 설계됐다. 전용면적 75㎡는 판상형, 4베이로 복도에 대형팬트리가 설치되며 전용면적 84㎡A,B(1층 17세대)는 판상형, 4베이 설계에 지하 다목적실, 테라스를 설치했다. 최상층에는 펜트하우스가 있다.
견본주택 위치는 운서역 인근이다.
kukiman@kukinews.com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5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1심에서 의원직 상실형을 선고받았다. 이 대표는 판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