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더 플라자, 웨스틴조선, 롯데시티호텔

[호텔 단신] 더 플라자, 웨스틴조선, 롯데시티호텔

기사승인 2020-04-27 19:47:41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더 플라자, 객실 '1+1 프로모션' 한시적 진행

'더 플라자'가 5월의 연휴 기간 가족이 도심 속 호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슬기로운 호텔 생활 시즌1, 가성비편’을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해당 기간 호텔의 디럭스룸, 프리미어 스위트, 플라자 스위트 객실 예약 고객에게 동일한 객실을 1박 더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추가 금액 없이 한번에 두 객실 모두 사용 또는 연박 이용이 가능하다. 예약 시점에 상관 없이 다음달 31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5월 첫 번째 연휴 기간에 방역이 철저한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비용 부담 없이 안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이라고 소개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가정의 달 맞이 패키지 선봬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 '해피 레시피'를 출시한다. 

본 패키지는 성인 2인 자녀 1인 기준으로 레스토랑 혜택을 비롯, 아이들을 위한 쿠킹 키트, 플레이 북 등이 포함된 영어놀이 프로그램 키트로 구성했다.

특히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4일 투숙기간에는 아리아 조식(3인)과 루브리카 석식(3인) 중 선택이 가능하며, 이후 기간 동안은 루브리카에서의 저녁식사를 제공한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주니어 스위트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27만원부터 제공된다.  

오는 28일까지 호텔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예약 시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각 1만원, 2만원, 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시티호텔, ‘워캉스 (Work+Vacance)’ 패키지 선봬

롯데시티호텔이 직장인들의 호캉스를 위해 ‘워캉스(Work+Vacance)’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마포, 김포공항, 구로, 명동 4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호텔이 도심 속에 위치해 있다는 장점을 활용해 직장인 맞춤형 패키지로 기획됐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객실 1박과 함께, 투숙일 기준 1인 조식 2회, 얼리 체크인(새벽 5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새벽 5시에 체크인하여 익일 오전 9시에 체크아웃 하는 상품으로, 해당 시간대에 이용할 경우 28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2박 같은 1박2일을 누리고 싶은 호캉스족들에게도 적합하다"라고 소개했다.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