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코로나19 사태가 좀처럼 잦아들지 않고 있다. 이태원발 재확산이 번지는 모양새다.
해외 여행은 사실상 셧다운 상태다. 이에 따라 여행 중 직접 구매가 어려워지면서 해외 직구로 눈길이 쏠리고 있다. 해외 유명 식품은 국내에서도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지만, 공산품이나 완구, 캐릭터 상품 등은 해외 직구를 이용해 구매하는게 가격적인 면에서도 유리하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일본 직구 사이트 '사유리재팬'이 일본 서플리먼트 식품의 묶음 또는 세트 상품을 기획해 추가 할인 판매를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여기에 더해 150불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유리재팬 관계자는 “필랜더, 야호아시 등 일본의 유명 서플리먼트의 구매가 꾸준히 이뤄지고 있다”면서 “일본의 영양제와 식품이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것은 역사가 깊은 영양제 관련 회사들이 일본에 많기 때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유리재팬은 한국어화가 잘 구현된 사이트로 평가받는다. 최근에는 구글페이, 애플페이, 페이팔 등 다양한 결제방식을 도입해 편의성을 높였다.
kukiman@kukinews.com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5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1심에서 의원직 상실형을 선고받았다. 이 대표는 판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