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제주영어교육도시에 위치한 프라이빗 음악 아카데미 하우스 주상복합 ‘이안라스칼라’가 지난 27일 오픈을 알렸다.
이 단지는 27일 오픈을 시작으로 6월 1~2일 양일간 동호수 지정 청약이 이뤄진다. 계약은 6월 4~5일 양일간이다. 별도의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 및 분양권 전매제한에서 자유롭다.
위치는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일원으로, 지하3층부터 지상 10층까지의 규모로 1차 49세대를 우선 분양한다. 복층형 펜트하우스, 프라이빗 보안 시스템, 옥상정원 등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10층 높이는 지역내 최고층으로, 파노라마뷰를 선보일 계획이다.
세대 내부에는 가전제품 풀옵션을 무상 제공하고, 외출 후 미세먼지를 현관에서 제거하는 에어샤워시스템 및 현관 자동중문과 전동커튼 등이 구성되며, 주방에는 세라믹 주방상판, 욕실에는 위생기구 등이 제공된다.
입주민 편의를 위해 지하주차장 및 셔틀버스 2대도 운행될 예정이며, 단지 내 제주은행 등 다양한 브랜드 매장의 입점이 예정되어 있다.
입주민에게는 캐나다 토론토 RCM 교육방식을 차용한 음악 교육시스템을 갖춘 제주국제음악아카데미(JIMA) 입학 우선권과 레슨비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되며, 제주에서 RCM 자격증을 소유하는 음악 아카데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안라스칼라’ 견본주택은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 관련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kukiman@kukinews.com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5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1심에서 의원직 상실형을 선고받았다. 이 대표는 판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