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뜬다"…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 연다

"방탄소년단 뜬다"…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 연다

기사승인 2020-08-31 10:19:20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롯데면세점이 31일 롯데면세점 공식 SNS를 통해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 티저 영상을 발표하며, 제30회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개최를 예고했다.

롯데면세점은 다음달 27일 ‘Hi, world! Duty Free life, again’을 주제로 제 30회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 콘서트에는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황치열, 여자친구, 이현이 출연할 예정이다. 사전 녹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한국어를 비롯한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베트남어 등 6개 언어로 번역해 제공된다.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는 2006년부터 시작됐다. 올해는 롯데면세점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무산됐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40년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보답과 코로나 블루로 지쳐있는 전 세계인을 위로하고 함께 이겨나가자는 응원 등 여러 의미를 담아 이번 패밀리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는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로그인 후 관람 신청 페이지를 통해 공연 관람 신청이 가능하다. 공연 관람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9월 23일 이후 공연 입장 코드가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