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가 영유아 사이즈의 ‘크리넥스 베이비 입체마스크’를 출시했다.
크리넥스 베이비 입체마스크는 36개월 미만의 아이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걷는 아이부터 뛰기 시작하는 아이의 얼굴 사이즈에 맞게 제작됐다. 코지지대를 없애 자극을 최소화했고, 부드러운 일체형 이어밴드를 적용 아기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이 제품에는 유한킴벌리가 자체 개발한 MB필터를 적용했다. 또 마스크 착용을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보다 친근하게 마스크 착용을 익힐 수 있도록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인 ‘두칸’과의 협력을 통해 아기자기한 디자인 패턴을 적용했다.
.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사용이 일상화된 가운데, 영유아를 위한 마스크의 수요가 급증해 적합한 제품을 준비했다. 아직 호흡이 안정적이지 않은 어린 영아나 마스크 착용 시 호흡에 불편함이 있는 아이의 경우에는 사용을 권장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는 의약외품 비말차단 마스크는 물론 다양한 사이즈와 기능별 마스크 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미세먼지 극복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에 이어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110만매 이상의 마스크를 기부한 바 있다.
◎PN풍년, 조리하기 편한 ‘블리스 노르딕 IH 프라이팬’ 출시
주방용품 기업 PN풍년이 최근 북유럽 감성 프라이팬 ‘블리스 노르딕 IH’를 출시했다.
블리스 노르딕 IH 프라이팬은 볶음요리를 자주 하는 한식의 특성을 고려해 동일 사이즈 대비 깊게 제작됐다. 6~7.5㎝의 깊은 팬을 이용해 재료가 튀거나 넘칠 걱정 없이 많은 양의 요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PN풍년 측의 설명이다.
내면은 쉽게 눌어붙지 않도록 내구성이 강한 넌스틱 코팅을 적용해 음식을 조리하기에 편리하며, 긁힘과 마모, 부식을 최소화할 수 있다. 외면은 천연 광물로 만들어 안전한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벗겨짐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는 조리 전후 프라이팬을 들고 이동할 때 가장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각도로 설계하였으며, 러버코팅을 적용해 가열 후에도 뜨겁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인덕션은 물론 가스렌지,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PN풍년 관계자는 “블리스 노르딕 IH 프라이팬은 기존 북유럽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냄비 세트 ‘블리스 노르딕 IH’에 새롭게 추가되어 출시한 제품으로, 편리함은 물론 심플한 디자인까지 더해 다시 한 번 소비자들의 눈과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가방앤컴퍼니, 푸른 바다 깨끗함 담은 ‘아기세제 3종’ 선봬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 전용 육아용품 브랜드 ‘아가방 좋은’에서 푸른 바다의 깨끗함을 그대로 담은 ‘아가방 좋은 베이비 세탁세제’와 ‘아가방 좋은 베이비 섬유 유연제’, 향균효과가 뛰
어난 ‘아가방 좋은 베이비 핸드워시’를 최근 선보였다.
‘아가방 좋은’은 오랜 연구·개발 끝에 유해성분이 배제되고 세척력이 우수한 아기세제 3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아가방 좋은 베이비 세탁세제’와 ‘베이비 섬유 유연제’는 자연 해조류 유래 성분이 함유돼 바다의 영양 창고로 불리는 다양한 자연 해조류 유래 성분이 피부에 닿는 섬유를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오염물질을 흡착시켜 깨끗하게 세탁해 준다.
아가방 좋은 세탁세제에는 타 식물유래 계면 활성제보다 거품이 부드럽고 풍부한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시키고 물에서 빠르게 생 분해돼 세제 잔여물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 Ph농도 6.0~8.0사이의 저자극 중성세제로 아기 옷뿐만 아니라 울이나 니트 류 등의 기능성 소재에도 세탁물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가방 좋은 아기 세탁세제와 아기 섬유 유연제, 핸드워시 모두 인체에 해를 끼칠 수 있는 MIT, CMIT 등 9가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뛰어난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
◎모나미, 편리함을 더한 ‘153 클립’ 신제품 출시
문구기업 모나미가 ‘153 클립’을 출시하고 153 라인업을 확대한다. 153 볼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살린 육각형에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클립이 있어 휴대가 용이하고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153 볼펜 대비 도톰한 바디 두께로 그립감이 뛰어나며, 선명한 잉크색상과 부드러운 필기감을 제공한다. 필기선은 0.5㎜, 0.7㎜, 1.0㎜ 3가지이며 필기선에 따라 바디컬러도 다양하다.
‘153 클립’은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모나미스토어에서 오는 21일부터 선판매 된다. 정식 출시는 11월2일로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나미 마케팅 담당자는 “그 동안 모나미 153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153 특유의 심플함에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모나미만의 도전정신과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모나미 153은 하루에 20만 자루를 생산하며, 현재까지 국내외에 약 43억 자루가 팔렸다. 모나미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입힌 153 시리즈를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