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소식] 테팔‧드롱기‧이딸라‧카카오프렌즈

[기업 소식] 테팔‧드롱기‧이딸라‧카카오프렌즈

기사승인 2020-10-28 14:26:54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3.60 출시
 
종합생활가정용품 브랜드 테팔이 강력한 흡입력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3.60 (TY6974KO)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3.60는 2개의 모터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초고속 회전하는 메인 모터가 분당 32,300번 회전하며 강력한 흡입력을 생성하고, 브러시 회전 모터가 분당 11,300번 회전하며 먼지를 쓸어 담아줘 더 강력한 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핸디형은 1.2㎏, 스틱형은 2.2㎏로 테팔 건 타입 제품 중 가장 가벼워 초경량으로 누구나 손목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건타입으로 헤드와 청소 봉을 분리할 수 있고, 액세서리인 틈새 브러시와 솔 브러시를 장착할 수 있어 바닥부터 천장까지 힘들이지 않고 쉽고 깨끗한 청소를 도와준다. 한 번 충전으로 핸디형 일반 모드 기준 최대 45분 사용 가능한 22V 리튬이온배터리가 탑재됐다.

어두운 공간의 먼지도 조명 없이 쉽게 제거할 수 있는 LED 헤드와 청소 중 버튼을 지속적으로 누를 필요 없는 작동 버튼, 제품과 액세서리를 보관하고 충전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어 사용과 보관이 간편하다. 먼지 양에 따라 일반 흡입 모드와 강력 흡입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며, 분리 가능한 배터리로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드롱기, 브랜드 가치 담은 새 옥외광고 캠페인 선봬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서울과 경기, 부산 주요 지역에 옥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 대상 제품은 기존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KRECAM650.85.MS)’와 신제품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피니카 S 스마트’ 등이다. 회사 측은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는 물론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판매 1위인 드롱기의 브랜드 가치를 알릴 예정이다.

옥외광고는 제품 이미지와 함께 광고카피는 ‘신선한 원두로 최고의 아메리카노를 완성하다’로 손쉽게 최고의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신제품 특장점을 표현했다. 2016년부터 5년 연속으로 진행 중인 드롱기 옥외광고는 올 해 사상 최대 규모로, 주요 버스정류장과 택시 승강장에 설치된다.

기존에 진행했던 지역 외에 이번에는 새롭게 한남, 대치, 청담, 도산, 판교가 추가돼 작년 동기간 2배 이상의 규모로 선보이고 부산의 주요 지역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딸라, 유리 캔들홀더 프로모션 실시

핀란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연말 시즌을 맞아 이딸라의 대표적인 디자인 ‘유리 캔들홀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캔들홀더 프로모션은 이딸라의 유리 캔들홀더를 모두 한 자리에 모았다. 작은 티라이트 캔들을 사용할 수 있는 ‘가스테헬미’, ‘알토’, ‘기비’, ‘라미’, ‘울티마 툴레’, ‘발케아’ 라인의 유리 캔들홀더는, 2개 구매 시 동일한 라인의 캔들홀더 제품을 1개 더 증정한다. 그 외에 크기가 큰 ‘카아사’, ‘나뿔라’, ‘페스티보’는 30% 할인 판매된다.

이딸라 캔들홀더에 초를 넣어 불을 밝히면, 공간에 유리 본연의 색깔과 같은 빛의 음영을 멀리 퍼뜨려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모든 유리 캔들홀더는 1881년부터 역사를 이어 온 핀란드 이딸라 지역의 유리 공장에서 생산하며, 색채 전문가 이딸라만의 기술로 구현한 선명한 색감이 특징이다. 

이딸라 유리 장인이 직접 유리 덩어리를 입으로 불어서 제작하는 ‘카아사’, 얼음을 조각한 듯한 ‘페스티보,’ 오래된 고가구에서 영감을 얻은 부드럽고 둥근 형태의 ‘나뿔라’ 캔들홀더는 특별한 디자인이 돋보여 연말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이딸라 관계자는 “촛불과 만나 아름다운 색채를 자랑하는 이딸라의 유리 캔들홀더는 일상의 소품으로 식탁과 집 안 곳곳을 장식하기에 좋다”며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은 요즘 다양한 디자인의 캔들홀더로 공간의 분위기를 바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프렌즈, 2021년 다이어리 출시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프렌즈는 자사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2021년 다이어리‧캘린더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2021년 다이어리 라이언/어피치/죠르디’, ‘2021년 탁상용 캘린더’, ‘2021년 다이어리 캘린더 세트 라이언/어피치’, ‘2021년 일력’ 총 7가지 상품이다. 라이언/어피치를 비롯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활용한 다양한 일러스트가 삽입됐다.

‘2021년 다이어리 라이언/어피치/죠르디’의 경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활용한 이색 일러스트가 삽입됐다. 일러스트는 각 월의 특성을 살려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1월에는 새해 첫 일출을 보고 있는 라이언과 어피치, 9월에는 라이언이 가을 등산을 간 모습 등이 반영됐다.

이러한 일러스트 외에도 월간‧주간 페이지, 줄 노트, 모눈 노트, 메모 노트 등이 포함돼 1년의 개인 일정을 더욱 편리하게 기록할 수 있게 제작됐다. 또 고객들이 자신만의 개성 있는 다이어리로 꾸밀 수 있도록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데코 스티커 2종도 포함됐다. 

매일 새로운 프렌즈 아트워크가 나오는 ‘2021년 일력’ 상품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하루가 지날 때마다 종이를 뜯을 수 있도록 제작됐고, 하루가 지나고 뜯은 종이에는 일기를 쓰거나 메모를 할 수 있어 단순한 일력을 넘어 매일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