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한국IT직업전문학교 소프트웨어공학과가 경력사원 같은 신입사원 양성을 목표로 수능을 앞두고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전용 실습실은 물론 정규학기 외 심화학기와 창의인재캠프, 프로젝트실습 등의 교육시스템을 통해 학생 개별 관리에 힘쓰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소프트웨어공학과는 타전공과의 융복합 교육을 통해 단순 프로그래머가 아닌 개발전문가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소프트웨어공학과는 정규학기 외의 심화학기, 창의인재캠프, 프로젝트실습 등의 교육시스템을 통해 재학기간 중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인공지능 카트, 스마트 빌딩 등 학생들의 작업물을 매년 ‘IoT페스티벌’과 ‘프로젝트경진대회’를 통해 학교 대내외적으로 발표하고 있다.
그 외에도 졸업인증제, 책임교수제, 취업지원센터 운영 등의 제도적 지원을 병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최근 수년간 높은 취업률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융합스마트계열은 소프트웨어공학과 외에도 컴퓨터공학과, 사물인터넷학과, 드론/로봇학과, 빅데이터/인공지능학과와 같은 세분화된 전공과정을 운영 중에 있으며 내신이나 수능 성적은 반영하지 않는 100% 면접전형으로 2021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