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조폐공사, 상반기 신입직원 54명 채용

[기업소식] 조폐공사, 상반기 신입직원 54명 채용

11~18일 원서접수 … 직무역량 중심 블라인드 채용

기사승인 2021-05-07 00:26:38
[대전=쿠키뉴스] 최문갑 기자 = 한국조폐공사(사장 반장식, www.komsco.com)가 2021년도 상반기 신입직원(채용형 인턴)을 54명 채용한다. 원서 접수기간은 11일부터 18일까지다. 

분야별 채용 예정인원은 △일반 기술·사무 분야 36명(사회형평전형 포함) △R&D(연구개발) 분야 3명 △IT(정보기술) 분야 15명 등 총 54명으로, 연간 채용인원의 90%를 상반기에 뽑는다. 

조폐공사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블라인드 채용방식을 통해 불필요한 스펙을 방지하고, 직무역량 중심의 맞춤형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IT 분야의 경우에는 지난해 도입한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올해도 시행하기로 했다.

또 혁신도시법에 따른 지역인재, 비수도권 지역균형인재 채용을 위한 채용목표제를 적용하고 취업지원 대상자, 저소득층, 장애인 등 사회형평채용을 통해 사회적 책임도 다할 방침이다. 

아울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험장 방역, 사회적 거리 확보, 유관기관과 비상연락체계 구축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계획이다. 

최종 합격자는 3개월간의 인턴과정을 거친 후 근무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자세한 채용일정, 전형방법, 임용조건 등은 홈페이지(www.komsco.com)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장식 사장은 “세계 최고의 조폐·인증·보안 서비스 기업이라는 비전 달성에 함께 할 책임감 있고, 열정적이며, 소통 능력이 우수한 인재가 많이 지원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