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문대찬 기자 =라인게임즈는 개발 관계사 5민랩(5minlab)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 스매시 레전드(이하 스매시 레전드)’가 신규 명사수 캐릭터 ‘로빈’을 추가하고 출시 6개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활을 무기로 하는 정의로운 의적 캐릭터인 ‘로빈’은 17번째 신규 레전드다. 적의 공격을 피해 빠르게 물러난 후 강력한 원거리 공격을 가하는 궁극기 등 유연한 기동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운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로빈은 새롭게 개시된 ‘스매시 패스 시즌 6: 한 야근밤의 꿈’의 유료 패스 보상에서 상자, 이모티콘 및 주요 인게임 재화와 함께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스매시 레전드’ 출시 6개월을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담은 4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9월 7일까지 7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상점에서 특별한 선물이 지급된다.
또한 2주 간의 ‘반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와 함께 ‘꿈의 조각’을 사용해 원하는 레전드를 선택 구매할 수 있는 ‘반주년 기념 레전드 선택 구매 이벤트’가 오는 9월 14일까지 진행된다. ‘꿈의 조각’은 최대 레벨에 도달한 레전드 조각 대신 지급되는 인게임 재화로, ‘꿈의 상점’에서 각종 스킨과 재능 상자, 이모티콘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25일까지 한 달에 걸쳐 ‘반주년 기념 주사위 이벤트’도 진행되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스매시 레전드’는 3분 이내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시원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실시간 PvP게임이다. 고전 동화를 재해석한 총 17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10개의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며, 멀티플랫폼 타이틀로서 모바일과 PC(Steam) 상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mdc0504@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