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 뷰티융합과, 아이디헤어와 주문식 교육 협약

영진전문대 뷰티융합과, 아이디헤어와 주문식 교육 협약

재학생 수도권 취업 네트워크 구축 탄력 받아

기사승인 2022-04-28 16:25:47
협약식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영진전문대 제공) 2022.04.28
대구 영진전문대 뷰티융합과가 28일 ㈜아이디헤어와 주문식 교육 협약을 체결하며 수도권 취업의 길을 열었다.

수도권에 66개 직영점을 운영 중인 아이디헤어는 체계적인 커트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스타일리스트 모두 행복한 미용,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

영진전문대 본관 회의실서 가진 ‘뷰티융합형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협약식에는 ㈜아이디헤어 김소라 과장, 김경주 원장, 영진전문대 장현주 부총장, 배기완 교수, 홍정아 교수 등이 참석했다.

두 기관은 협약으로 ▲교육과정 개발과 학술적 교류 활동 상호협력 ▲현장실습과 취업 연계 협력 ▲산학협력 기관 간 상호 지원 등을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뷰티융합과’는 정원 60명으로 올해 신설됐으며, 아이디헤어와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수도권 진출을 희망하는 재학생들을 위한 폭넓은 취업 네트워크를 확보하는데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게 됐다.

뷰티융합과는 뷰티의 4개 분야를 통합한 현장 실무 중심, 전문성 높은 교육에 더해 뷰티 마케팅 능력을 갖춘 뷰티융합형 인재를 배출하는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도 이미 주목받고 있다.

장현주 부총장은 “35년 장수 기업이자 고객과 스타일리스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한 아이디헤어와 뷰티융합과가 협약을 맺게 돼 뷰티 현장에서 요구되는 실무 인재를 양성하는데 더욱더 탄력을 받게 됐다. 실무와 인성을 겸비한 우수한 인재를 배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