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ixm T.O.P)'를 통해 RTD(바로 마실수 있는 음료) 커피음료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19일 동서식품 설명에 의하면 맥심 티오피는 콜롬비아, 케냐, 브라질 등 해발 1000m 이상의 고지에서 재배한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 100%를 사용중이다. 동서식품이 자체 노하우로 개발한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을 통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맥심 티오피는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분석으로 캔커피, 컵커피, 페트커피 등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 맥심 티오피 캔커피는 기존의 △더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스모키 블랙 △스모키 라떼에 신제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더해 총 7종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는 엄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원두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리는 동시에 적당한 단맛의 조화를 통해 커피 밸런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로우슈거 블랙'과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돌체 라떼' 2종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맥심 티오피 컵커피는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을 달리해 최적의 맛을 구현한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너티 카라멜 에스프레소 라떼 등 다양한 맛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휴대성과 편의성을 보다 높인 맥심 티오피 페트커피는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등 다양한 맛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하치수 마케팅 팀장은 "맥심 티오피는 동서식품의 50년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커피전문점 수준의 리얼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올여름 맛과 향, 용량 모든 면에서 최상의 품질을 구현한 맥심 티오피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은식 기자 eunsik8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