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6월 15일 일본 출시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6월 15일 일본 출시

기사승인 2023-05-19 14:58:04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일본 시장에 6월 15일 출시된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을 일본 시장에 6월 15일 정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날 오딘의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하고,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해당 페이지에서 본인이 희망하는 캐릭터 이름과 서버를 선점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4월 27일, 일본에서 별도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현지 서비스와 관련한 상세 계획을 공개했다. 이후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삿포로, 센다이 등 일본의 주요 대도시에서 사전 체험존을 운영하며 현지 이용자를 향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현지 미디어 쇼케이스 당일 시작된 일본 사전 등록은 최근 등록자 수 50만 명을 돌파하며 높은 기대치를 보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등록자 수에 따라 일본 서비스 전용 ‘닌자 아바타' 등의 다양한 보상을 선물할 예정이다.

2021년 6월 출시된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해 3월 오딘을 대만 및 중화권 지역에 론칭했고, 오는 6월 일본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며 ‘비욘드 코리아(Beyond Korea)’ 사업 비전을 단계적으로 전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