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현 포천시장, 소흘읍자율방범대 차량 무사 기원제 참석

백영현 포천시장, 소흘읍자율방범대 차량 무사 기원제 참석

"자율방범대 등 봉사활동 적극 지원"

기사승인 2023-05-23 13:49:52

백영현 경기 포천시장이 최근 소흘읍자율방범대 차량 무사안전 기원제에 참석해 자율방범대 등의 봉사활동 적극 지원을 약속했다.

백 시장은 "공감소통간담회, 조찬간담회 등 지역주민과 스스럼없는 대화를 통해 시민이 필요한 것은 신속하게 해결해 나가고,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데 시에서 지원할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소흘읍자율방범대 차량구입 지원도 봉사하시는 분들이 봉사에만 전념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지원하게 됐다. 오늘의 안전기원제를 계기로 소흘읍자율방범대가 더욱 발전하고 소흘읍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역할에 더욱 매진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소흘읍자율방범대는 백 시장과 윤충식 도의원, 역대 소흘읍 자율방범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자율방범대 신규 차량 무사안전 기원제를 지냈다.

소흘읍자율방범대는 평소 지역에서 방범활동을 하면서도 1% 나눔행사,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소흘읍 노고산성축제 등 자원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했다.

김형택 소흘읍자율방범대장은 "노후된 차량으로 인해 봉사활동을 하면서도 혹시 모를 불안감이 있었는데 이렇게 신차를 구입해 안전기원제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차량구입을 위해 적극 지원해 준 백 시장 등에게 감사하다. 앞으로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한 방범활동과 시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천=윤형기 기자 moolgam@kukinews.com
윤형기 기자
moolgam@kukinews.com
윤형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