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블리자드)가 CJ제일제당과 함께 ‘햇반컵반X디아블로 4’ 콜라보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인 디아블로 4 출시 이후 유통, 패션, 문화 콘텐츠 등 다양한 국내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협업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의 패키지에는 디아블로 4의 주요 캐릭터인 ‘릴리트’, ‘이나리우스’, 그리고 4개 직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CJ제일제당 햇반컵반 △스팸마요, △강된장보리, △직화짜장, △김치날치알, △미역국밥, △황태국밥 총 6종에서 각 캐릭터와 콘셉트가 적용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제품의 출시를 맞아 디아블로 4 굿즈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콜라보 제품 구매 시, 동봉된 쿠폰 번호를 CJ더마켓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이벤트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이나리우스 스태츄부터 디아블로 4 한정 소장판 박스, 마우스 장패드 등 소장 가치가 높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외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디아블로 4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눈송이 100포인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콜라보 제품은 오는 7월부터 전국의 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500여 곳 PC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6월 6일 출시된 디아블로 4는 PC와 콘솔을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별도의 구매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오는 21일에는 출시 후 첫 시즌인 ‘악마의 종자 시즌’이 시작된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