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학생복지팀과 총학생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2학기를 시작한 재학생들을 응원하고 활기찬 대학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복지팀 교직원과 총학생회가 국가고객만족도 전문대학 부문 10년 연속 1위와 관련된 대학 퀴즈를 비롯해 인물 및 초성 퀴즈 등 영남이공대의 특장점과 최신 유행하는 게임을 통해 재학생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참여율을 높였다.
총 3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 참여한 재학생 1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총학생회 인스타그램 댓글 참여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하는 등 참여 학생들에게 대학 생활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새로운 학기의 시작을 응원했다.
영남이공대 권기진 학생복지처장은 “개강과 함께 다시 활기를 찾은 캠퍼스에서 학생들이 2학기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총학생회와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즐겁고 성공적인 대학 생활을 지원하고 꿈과 열정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남이공대는 전국 최고 학과 경쟁력 및 취업 시스템 구축, 일학습병행 및 지자체 상생 발전 등을 위한 다양한 국고 지원 사업 선정으로 직업교육 중심대학으로 인정받았으며,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문대학 부문 10년 연속 전국 1위에 선정으로 국내 전문대학을 대표하는 ‘톱클래스’임을 증명하고 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