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5일까지 KB Pay 회원을 대상으로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파워J 담당자가 예약한 감성숙소 드림!’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 PUSH 알림을 동의하고 각 지역(서울, 충청, 경상, 전라, 강원) 중 1개를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지역별 1명)에게 크리스마스 기간(12월 23일~25일) 독채, 호텔 숙박권(2박)이 제공된다. 지역별 숙박은 △서울 여느날(2인 숙박) △충청도 알마게스트(토성)(4인 숙박) △경상도 이제 부산(디럭스 오션 패밀리)(2인 숙박) △전라도 딜문(4인 숙박) △강원도 스테이 아온(2인 숙박)에서 제공된다.
이달 30일까지 △YES24에서 KB Pay로 1만 5000원 이상 결제하면 1천원 즉시할인 쿠폰(매일 선착순 1000명) △교보문고(온라인)에서 KB Pay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 즉시할인 쿠폰 △알라딘(온라인)에서 KB Pay로 4만원 이상 결제하면 2천원 즉시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 같은 기간 올해 모든 가맹점에서 KB Pay로 결제한 적이 없는 고객이 YES24, 교보문고(온라인), 알라딘(온라인)에서 KB Pay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모바일 도서문화상품권 3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달 16일부터 29일까지 △농협 하나로마트 특정점포(양재, 성남, 고양점 등), 롯데마트 전 지점(온라인몰, 빅마켓 등 제외)에서 KB Pay로 누적 8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또,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GS더프레시(GS슈퍼마켓)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KB Pay로 누적 6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이달 30일까지 라이프커머스 플랫폼 아이디어스에서 KB Pay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올해 모든 가맹점에서 KB Pay로 결제한 적이 없는 고객이 아이디어스에서 KB Pay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KB Pay 머니쿠폰 3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올 가을 뮤지컬은 NOL 카드로 즐기세요”
현대카드는 여가 특화 신용카드 ‘NOL(놀)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무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이달 30일부터 내년 3월 10일까지 서울 이태원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Les Misérables)’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NOL 카드’ 고객이 인터파크를 통해 ‘레미제라블’ 공연을 예매하면 내년 1월 공연에 한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NOL 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3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지난 2015년 공연 이후 8년만에 선보이는 레미제라블 무대를 기념해 오는 26일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NOL 카드’ 고객을 위한 미니 콘서트도 개최한다. 이 콘서트에서는 레미제라블에 출연하는 주요 출연 배우들 선보이는 레미제라블 대표곡들을 만날 수 있다. 예매 기간은 오는 7일부터 24일까지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현대카드는 이날 행사장을 찾은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 증정 이벤트와 함께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여러 인기 뮤지컬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뮤지컬 <렌트> R, S, A석 예매시 1인당 4매까지 40% 할인을, 뮤지컬 <벤허> R석은 20% 할인을,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 R, S석은 35%를 할인해준다. 쇼 뮤지컬 〈시스터즈(SheStars!)〉 VIP, R, S석 예매시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NOL 카드’는 야놀자, 인터파크, 트리플을 이용할 때는 물론 레저와 쇼핑, 온라인콘텐츠(OTT) 등 여가 관련 영역 이용 시 ‘NOL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여가 특화 신용카드다.
ABL생명, 아너스클럽 멤버들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진행
ABL생명은 지난 2일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 위치한 한빛맹아원에서 ABL생명 아너스클럽, FC실 임직원 등 약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ABL생명은 매년 회사의 핵심 목표와 가치를 달성한 최우수 FC를 선정해 ‘아너스클럽 멤버스(Honors Club Members)’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FC(Financial Consultant)실은 전통 설계사 조직을 운영ㆍ관리하는 ABL생명의 주력 영업채널이다.
이날 ABL생명 아너스클럽에 소속된 FC와 FC실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은 보육원 아이들이 겨울 동안 먹을 수 있는 김장김치 400kg를 직접 정성스레 담가 한빛맹아원에 전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윤문도 ABL생명 FC실장은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싶어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ABL생명은 지난 2013년 5월부터 ‘굿네이버스’, ‘어린이재단’, ‘세이브더칠드런’ 등 국내 주요 복지기관 3곳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사내 기부 프로그램인 ‘메이크 어 도네이션(Make a Donation)’을 도입해 매월 임직원과 설계사로부터 자발적으로 모인 금액에 회사가 1:1 매칭해 기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직원과 설계사가 자체적으로 팀을 꾸려 연중 봉사활동을 실시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지원하는 등 한층 강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진용 기자 jjy479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