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이 주최하고 함양군 체육회와 함양군 농구협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대회에는 부산, 울산, 창원, 김해 등 전국 각지의 초등부, 중등부 총 21개 팀 350여 명이 참석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진병영 군수는 대회사에서 "쌀쌀한 날씨지만 이번 농구대회에 전국의 유소년선수분들이 함께한 자리인 만큼 승부 결과에 너무 연연하기보다는 서로의 역량강화와 친목을 다지는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고 얼마 남지 않은 2023년 한 해 부상없이 건강하게 한해 마무리 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제6회 함양군수배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 결과 초등저학년부 △우승 부산 모션스포츠 △준우승 창원 프렌즈 초등고학년부 △우승 울산 MID 유소년 농구단 △준우승 김해 S&K 스포츠클럽 중등1,2학년부 △우승 부산 모션스포츠 △준우승 울산MID유소년 농구단 팀 등이다.
함양=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함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경남 함양군은 지난 15일 공직사회 적극행정 문화 조성 및 확산을 위해 적극적이고 창의적으로 업무를 수행한 2023년 하반기 우수공무원 4명을 선발했다.
이번 우수공무원은, 적극행정 우수사례 16건을 대상으로 내부 평가단 1차 평가와 적극행정위원회 2차 심의를 거쳐 총 4명(최우수1, 우수1, 장려2)이 확정됐다.
취약농업인을 위해 농기계 임대배송서비스를 추진한 농산물유통과 조종현 주무관이 최우수, 적극적인 가로등 사업 추진을 통해 군민안전 및 야간 생활환경 개선 성과를 인정받은 민원봉사과 김영진 주무관이 우수, 그리고 건설교통과 박주형 주무관과 산삼항노화과 추진성 주무관이 각각 장려로 선발됐다.
선발된 우수공무원에게는 표창 및 근평가점 등 인센티브가 주어질 예정이다.
진병영 군수는 "이번 우수공무원 선발을 계기로, 조직 내 적극행정 문화가 정착돼 군민 모두가 만족하는 군정 실현에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양=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