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에너지,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 27명 현업 배치

SGC에너지,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 27명 현업 배치

기사승인 2024-04-02 09:49:03
SGC에너지 신입사원들이 지난 1일 서울 서초구 소재 SGC 본사에서 실시한 사령장 수여식에 참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SGC에너지

친환경 종합 에너지 기업 SGC에너지는 2024 상반기 SGC그룹 공채서 선발한 총 27명의 신입사원을 현업 부서에 배치했다고 2일 밝혔다.

SGC에너지는 지난 1일 서울 서초구 소재 SGC 본사에서 신입사원 입사를 환영하기 위한 사령장 수여식을 실시했다. 

이날 회사는 입문 교육 과정을 수료한 신입사원에게 사령장과 배지를 수여하며 SGC人으로서의 새 출발을 격려했다. 신입사원은 현업 선배로부터 OJT 교육을 받은 후, 본격 실무에 투입될 예정이다.

이번 신입사원은 SGC에너지와 SGC E&C(구 SGC이테크건설) 소속으로, 2주의 연수 기간 동안 회사 비전과 경영방침을 공유하고 직무·사업 이해도 증진 교육 등을 통해 기초 실무 지식도 함양했다. 또, 팀워크 향상 위한 조별 과제, 비즈니스 매너, 개인 비전 수립 등의 시간을 가지며 직장인 기본 소양을 쌓았다.

이우성 SGC에너지·SGC E&C 대표는 “여러분과 같이 우수한 역량을 갖춘 준비된 인재를 SGC그룹의 새 가족으로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열정과 패기를 가지고 주도적인 업무 수행을 기대하고, 역량과 잠재력을 마음껏 발휘해 SGC그룹의 더 나은 미래, 지속 성장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전했다.

이어 이 대표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역량 개발을 통해 각 분야에서 최고 전문가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창의적인 사고와 참신한 시각이 혁신과 미래 방향성을 제시해 주는 만큼 적극적인 아이디어 제안과 의견 개진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4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는 SGC에너지와 SGC E&C 총 24개 부문에서 인재를 모집했다. 모집 부문은 SGC에너지 △효율관리 △품질/분석 △발전운영, SGC E&C △사업관리(화공·발전플랜트) △기계설계 △기술지원 △설계(공정·기계·배관·전기·계장·토목/건축·공조/소방) △공사관리(건축·토목·전기·설비) △안전관리 △해외영업 △구매(기계/배관, 전기/계장) △물류 △회계 분야다.

SGC그룹은 임직원의 일과 가정 양립을 도모하기 위해 휴양 시설 지원, 자녀 학자금 지급, 건강검진 지원, 복지 포인트 제공 등 다양한 복지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SGC에너지, SGC E&C, SGC솔루션 등 SGC그룹은 2021년 12월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았다.

김재민 기자 jaemin@kukinews.com
김재민 기자
jaemin@kukinews.com
김재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