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일과 같은 주민등록상의 4월13일생 고객에게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케이블카 무료 탑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동반인원 최대 5명까지 각 5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해당 고객은 매표소에서 신분증이나 등본 등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케이블카 탑승 고객 대상으로 '친환경 설거지세트 기념품'(4000개)을 증정한다. 특히, 기념품은 플라스틱, 화학물질 등이 아닌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것으로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공단의 ESG 경영 의지와 정책 활동을 반영했다.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사천바다케이블카 유퀴즈?!' SNS 이벤트를 진행하며 공단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네이버블로그)에 케이블카 관련 퀴즈 이벤트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5만원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한재천 이사장은 "사천바다케이블카를 방문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의 응원 덕분에 케이블카 6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준비한 고객 감사 행사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사랑받는 사천바다케이블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천=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사천문화재단,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공모사업' 선정
사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병태)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추진하는 '2024 지역 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공모사업에 총 2개의 작품이 선정됐다.
이번 '2024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사업은 문화 취약지역의 문화 향유 증진과 공연문화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사업이다.
재단은 우수한 창작 공연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된다.
먼저 극단 장자번덕에서 진행하는 연극 '운수대통'이다. '운수대통'은 삶의 소중함과 인간의 본성을 꿰뚫는 정서적 호소력이 짙은 코미디 작품으로 '제39회 대한민국 연극제' 단체 은상,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두 번째 작품은 극단 벅수골에서 진행하는 음악극 '블루도그스'로 개(dogs)들의 수다를 통해 인간사와 계층·계급 갈등을 통렬하게 풍자한 작품이다.
이탈리아 '셀레연극축제(SELE TEATRO FEST)'에 공식 경연작으로 초청돼 최고 작품상과 관객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두 작품은 올 하반기 사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병태 대표이사는 "적극적인 국·도비 사업 유치를 통해 문화 내음 가득한 사천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천=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