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업계에서 여름철 하면 떠오르는 열대과일 망고를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반얀트리호텔, 여름 시즌 한정 ‘제주 애플망고 생크림 케이크’ 출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가 입안 가득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할 여름 시즌 한정 디저트 ‘제주 애플망고 생크림 케이크’를 이달 3일부터 선보인다.
케이크 속 듬뿍 담긴 애플망고는 제주도의 따스한 햇살 아래 자라 더욱 뛰어난 풍미를 자랑하며, 자연 그대로의 기분 좋은 달콤한 맛을 지니고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쇼트 케이크 ‘가또 아 라 크렘 망고’도 판매하고 있어 커피 또는 차와 가벼운 티타임을 즐기기에도 좋다.
한편, 몽상클레르는 프랑스 과자 콩쿠르 우승을 비롯해 화려한 경력을 소유한 일본 파티시에 츠지구치 히로노부가 운영하는 브랜드이자 프랑스풍 케이크 전문점으로 남프랑스 지역에 있는 작은 언덕의 이름을 모티브로 했다.
일본 도쿄 지유가오카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반얀트리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몽상클레르 ‘제주 애플망고 생크림 케이크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몽상클레르 반얀트리 호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다즐링 망고 애프터눈 티’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트로피컬 제철 망고를 활용한 달콤한 디저트와 향긋한 티를 즐길 수 있는 ‘다즐링 망고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여름 제철 과일인 망고, 복숭아, 코코넛을 주 재료로 사용하여 싱그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망고 딜라이트 애프터눈 티’는 뜨거운 햇살과 높은 습도로 지친 기운을 돋아줄 디저트로 가득하다.
입안 가득 망고 본연의 맛과 향을 만끽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무스와 신선한 생망고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망고 요구르트 무스를 시작으로 망고 타르트에 캐러멜을 곁들여 고급스러운 풍미가 느껴지는 △캐러멜 망고 타르트. 호주 전통 디저트인 래밍턴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페이스트리 셰프의 방식으로 바닐라 시트를 여러 겹 겹쳐 부드러운 망고잼을 샌드해 새롭게 탄생한 △망고 래밍턴, 달콤하고 아삭한 복숭아 큐브를 아래에 깔고 복숭아 무스와 생망고를 쌓아 올려 풍부한 과즙과 씹는 재미를 더한 △복숭아 망고 바바를 준비했다.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뷔페 스테이션에는 향긋한 망고 향이 느껴지는 시트에 고소한 치즈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망고 바스크 치즈 케익’과 바삭하게 구워진 머랭 속 부드러운 망고 콤포트가 숨겨진 ‘망고 파블로바’와 같은 수제 디저트를 비롯하여 망고 코코넛 새우, 토마토 망고 브루스케타 등 이국적인 세이보리를 준비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망고&트로피칼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망고&트로피칼 애프터눈티 세트를 선보인다.
신선한 생 망고와 함께 디저트로는 △망고 쇼트 케이크 △트로피칼 크림 망고 패션 샌드 사브레 △망고 바질 에끌레어 △파인애플&코코넛 레밍턴 케이크 △리치&키위 무스 △시트러스 파블로바 등으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코코넛 무화과 스콘 △토마토 & 페타 치즈 카나페 △망고 스프레드 샌드위치와 같은 세이보리 메뉴도 준비했다.
이어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딜마’의 티 4종과 커피, 스페셜 음료 2종 중에 하나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디저트와의 다양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해비치 제주, 제주 애플망고 빙수 판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제주 애플 망고 빙수'를 판매한다. 창 밖으로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리조트 야외 정원을 바라보며 먹는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매년 여름철 인기 메뉴다.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만든 눈꽃빙수 위에 당도 높은 제주산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담아 올렸다. 직접 만든 팥과 망고 셔벗이 별도로 제공돼 취향에 따라 맛보며 입안 가득 달콤한 제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