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커넥트 글로벌 영상 채팅 플랫폼 ‘아자르’가 핼러윈을 맞아 보다 즐겁고 긍정적인 영상 채팅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첵 K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첵 King 이벤트는 23일부터 11월3일까지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 기간 내 아자르에 많이 접속한 기존 사용자 및 신규 가입자 중 상위 350명을 선정해 총 상금 1000만원 상당의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자르는 화면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국가, 문화, 언어의 제약 없이 소통할 수 있는 실시간 영상 채팅 플랫폼이다. 전 세계 188개국의 사용자들은 매일 아자르를 통해 새로운 랜선 친구를 만나고, 기분 좋은 대화를 나누면서 긍정적인 경험을 쌓고 있다.
이번 아자르 출첵 King 이벤트는 전 세계인들이 함께하는 핼러윈 축제를 아자르에서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 참가를 위한 출석은 아자르에 접속만 하면 일 1회 자동 적용되며, 기간 내 3일 이상 출석을 한 사용자 중 상위 350명을 선정해 각 배달의민족 상품권(3만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자르에 지속적으로 접속할수록 선정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 단, 만 19세 이상 국내 아자르 사용자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김선기 하이퍼커넥트 아자르 총괄 부사장은 “글로벌하게 즐기는 핼러윈을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아자르에서도 함께 즐기고자 이번 출첵 King 이벤트를 마련했다. 접속만 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사용자들이 랜선 친구들과 특별한 핼러윈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아자르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출첵 King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자르 앱 접속 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자르는 하이퍼커넥트의 독자적인 웹RTC 기술로 안정적인 영상 채팅 경험을 지원하는 글로벌 영상 채팅 플랫폼이다. 2022년 1월 기준, 누적 가입자 수 3억명을 돌파했으며, 현재 4억명 달성을 앞두고 있다. 아자르는 전 세계 188개국에서 1000억 건 이상의 누적 영상 채팅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끌며 대표적인 글로벌 영상 채팅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