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스쿨푸드 직영 매장서 실시… 튼튼병원 청담 끌레리움 SPA 이용권 증정
[쿠키 생활]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신메뉴 ‘어간장 육감쫄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첨단 척추관절 튼튼병원과 제휴, 여름이 다가오면서 자외선 노출에 피부 건강이 걱정인 스쿨푸드의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경품으로 청담 튼튼병원에서 운영중인 에스테틱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쿨푸드가 최근 선보인 신메뉴 ‘어간장 육감쫄면’을 먹고 인증샷을 찍은 뒤 스쿨푸드 카카오톡이나 SNS로 전송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의 튼튼병원 청담 끌레리움 SPA 이용권을 10명(1인 1매)에게 증정한다.
‘어간장 육감쫄면’은 스쿨푸드가 야심차게 선보인 메뉴로 고추장 소스가 아닌 어간장으로 맛을 낸 신개념 쫄면이다. 명인의 손길을 거쳐 탄생한 제주 해어림 명품 어간장에 스쿨푸드의 비법을 더해 만든 소스의 독특한 풍미가 낯설지만 묘한 중독성이 있다. 여기에 부드러운 육질의 직화구이 맛 양념갈비, 신선한 부추가 더해져 완벽한 밸런스를 잡아준다.
이번 이벤트는 스쿨푸드 직영 매장인 가로수길점, 목동현대백화점, 강남역점, 두타점, 청량리역사점에서 실시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스쿨푸드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쿨푸드 홈페이지(www.schoolfoo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스쿨푸드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메뉴 육감쫄면을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튼튼병원과 제휴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 여성들이 주 고객인 만큼 이벤트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청담 끌레리움 SPA는 청담 튼튼병원에서 운영 중인 에스테틱으로 피부관리 및 바디관리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열 에스테틱 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