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요거프레소가 일교차가 심해지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 차 한 잔으로 건강과 힐링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스페셜 블렌딩 티(Tea)를 출시했다.
스페셜 블렌딩 티는 은은한 사과 향이 기분 좋은 편안함을 안겨주는 캐모마일, 꽃 향 가득한 홍차, 얼그레이 플라워 등 친숙하고 대중적인 허브티부터 시원한 루이보스에 달콤한 초콜릿을 녹여 마시는 초콜라타 넘버10과 풍성한 과일 향에 단맛이 가미된 베리메리 마테까지 총 8종으로 취향에 따라 기분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다.
허브티는 다양한 종류만큼이나 그 효능도 다양해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차(茶)다. 무엇보다 허브티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들에게 심신의 안정과 긴장완화, 두통, 우울증, 불면증 해소에도 효과적이며 기름진 음식을 먹은 후 소화를 돕고 디저트 차로도 손색이 없다.
최근 ‘신의 음료’라 불리며 각광받고 있는 마테차는 체지방을 분해해 주는 성분으로 식욕이 떨어지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 차로 인기를 끌고 있다.
요거프레소는 이번에 티 8종 출시로 커피와 음료 외 제품라인업을 한층 강화시킴으로써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요거프레소 스페셜 블렌딩 티는 1박스(10개입)에 1만원으로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추석을 맞아 티 4종으로 구성된 1세트 구매 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