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클라렌, 롯데 코지가든에서 BMW유모차 시승 이벤트 진행

맥클라렌, 롯데 코지가든에서 BMW유모차 시승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3-09-24 09:42:01

[쿠키 생활] 롯데백화점은 지난 7월 2012년 구매실적 상위 20% 고객들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평일에 백화점에서 커피를 10회 이상 구매한 30~40대 여성들이 구매력과 방문 빈도가 높은 충성고객층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이들 ‘미세스 커피족’은 백화점 상위 고객 중 7% 정도에 해당하는 10만명 정도로 유모차 서비스 이용률이 높다는 점에서 기혼 여성 비중이 높은 것으로 파악됐다.

롯데백화점 직영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코너인 ‘코지가든’은 이러한 ‘미세스 커피족’들의 구매력이 지속적으로 높아질 것으로 보고 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만족 서비스의 하나로 고품격 합리주의 유모차 맥클라렌과 함께 10월말까지 BMW 명품 유모차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최근 밝혔다.

시승 서비스를 원할 경우 BMW유모차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또는 코지가든 매장 현장신청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매장 방문 후 예약 확인을 하면 백화점내에서 3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시승유모차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 한해 30%할인 해주는 혜택도 제공된다.

코지가든 관계자는 “스마트컨슈머가 선정한 종합 1위 유모차 브랜드 맥클라렌과 함께 ‘미세스 커피족’을 위한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고객들이 시승 체험을 통해 BMW유모차의 우수한 품질과 롯데 백화점 만의 프리미엄 고객 편의 서비스에 만족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MW유모차는 독일 명차 BMW와 함께 맥클라렌이 생산한 유모차로 영국 최고급 백화점 ‘해러즈'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고급스런 외관과 최적의 핸들링을 갖춘 명품 유모차다. BMW유모차는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매장(노원, 인천, 청량리, 안산, 김포, 평촌 등 6개 지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