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에스쁘아는 오늘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에스쁘아의 베스트 셀링 제품인 립스틱 노웨어를 구매 시, 가을 필수 아이템인 에스쁘아 스카프를 증정하는 ‘패셔나이즈 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패셔나이즈 유 이벤트는 전국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립스틱 노웨어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립스틱과 함께 매치하면 완벽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스카프를 증정하며,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제안하는 목걸이, 팔찌, 가방 등 패션 소품을 활용한 스타일리쉬한 스카프 연출 팁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에스쁘아 스카프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립스틱, 향수병, 브러쉬 등의 아이템들을 감각적인 프린팅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영국 패션 프린트 디자이너인 엘리 킴이 디자인을 함께 진행, 소품을 이용해 스타일리쉬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는 각종 뷰티 어워드 및 매체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국내 수많은 셀렙들의 립스틱으로 유명하다. 입술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무게감 없는 신개념 텍스처와 눈에 보이는 그대로의 고발색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에 보내주신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가을에 빠져서는 안될 잇 아이템인 립스틱과 스카프로 에스쁘아 고객님들이 패셔너블한 멋진 가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