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비디비치의 뮤즈 구은애가 겟잇뷰티 셀프를 통해 자신만의 데이&나이트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구은애는 지난 14일부터 온스타일에서 전파를 탄 겟잇뷰티 셀프에 출연해 하루 동안 두 가지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메이크업의 비법을 선보인다. 특히 구은애는 청순한 낮 메이크업에서 섹시한 밤 메이크업으로 순식간에 변신하는 반전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겟잇뷰티 셀프는 수준급 메이크업 실력을 지닌 셀러브리티가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알려주는 2분 가량의 스페셜 정보 프로그램이다. 매주 1명의 주인공이 등장해 짧지만 임팩트 있는 뷰티 노하우를 알려주며 시청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구은애는 올 가을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인 자연스러운 결광 피부 표현을 위해 ‘비디비치 퍼펙트 페이스 파운밤’을 사용해 촉촉하고 가벼운 깃털 피부 연출법을 단계별로 상세하게 전한다. 뿐만 아니라 핑크빛 비디비치 벨벳 립 퍼펙터를 이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데이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그 위에 강렬한 버건디 립 컬러와 아이라이너로 즉석에서 이미지 반전을 연출하는 등
구은애의 아찔한 매력을 선보인다.
한편 구은애의 아찔한 데이&나이트 메이크업 노하우를 볼 수 있는 겟잇뷰티 셀프 ‘구은애’ 편은 이달 14일부터 20일까지, 월~금 7시, 13시 23시, 토~일 9시, 14시 24시 온스타일 채널에서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