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네이처리퍼블릭은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를 소재로 태연처럼 신비롭고 고혹적인 여신의 느낌을 완벽하게 연출시켜 줄 ‘2013 버건디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소녀 태연을 성숙한 여인으로 표현하는데 착안해 올 가을 유행 컬러인 버건디와 접목시켜 선보이게 됐다.
‘2013 버건디 메이크업 컬렉션’은 촉촉하고 선명한 컬러감이 특징인 ‘글로우 립스틱 8호 버건디’와 고급스럽고 우아한 색감의 멀티 아이섀도 ‘프로방스 3-매직 스텝 아이즈 4호 플럼 버건디’, 신비로운 눈매를 선사하는 아이라이너 ‘프로방스 젤 아이라이너 3호 버건디’ 등 3가지 품목으로 구성했다.
태연처럼 매혹적인 버건디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후 3가지 컬러의 아이섀도 팔레트 ‘프로방스 3-매직 스텝 아이즈_4호 플럼 버건디’를 사용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골드 퍼플을 베이스 컬러로 은은하게 바른 후 쌍꺼풀 라인 중심으로 버건디 컬러로 그라데이션을 하고 플럼 버건디 컬러로 라이너를 그리듯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주면 된다. 그리고 ‘프로방스 젤 아이라이너 3호 버건디’를 이용해 아이라인을 또렷하게 그려주면 태연처럼 그윽하고 매혹적인 버건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또한 붉은 와인 컬러의 ‘글로우 립스틱 8호 버건디’를 사용하면 바르는 방법에 따라 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립스틱을 입술 가운데만 톡톡 두드려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을 주면 틴트를 바른 것처럼 청순한 느낌을 주며 입술 전체에 글로시하게 바르면 화려하고 생기있는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