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멜비타는 가을을 맞이해 ‘오가닉 에센스 워터’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2011년 아시아 여성을 위해 특별히 고안한 오가닉 에센스 워터는 유기농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과 콩에서 추출한 천연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보습효과는 물론 피부 타입과 니즈에 따라 로즈, 나르시수스, 오렌지 블라썸, 이렇게 3가지 종류로 선보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2013년, 브랜드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리뉴얼 선보인다.
오가닉 에센스 워터는 유기농 로즈 에센셜 워터 및 플로럴 워터, 마쉬 클로버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재생에 효과적인 ‘로즈 에센스 워터’, 수선화 알뿌리 추출물이 멜라닌 형성 세포의 확산을 늦춰 다크 스팟을 줄여주고 잡티 생성을 예방해 밝은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나르시수스 에센스 워터’, 오렌지 블라썸 추출물, 무화과 추출물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오렌지 블라썸 에센스 워터’로 구성되어 피부 타입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오가닉 에센스 워터 3가지 제품에는 바이오 발효 기법을 통해 콩에서 추출한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천연 보습인자의 생성을 도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페이스 오일 혹은 모이스쳐라이져 전 단계의 부스팅 에센스로 사용하면 좋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