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더샘은 하라케케, 차가발효 라인 등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50%까지 세일하는 ‘해피샘데이’를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샘에 따르면 ‘해피샘데이’는 최소 10%에서 최대 50%까지 세일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로 매번 진행 시마다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특정 품목이 아닌 전품목(네일과 잡화 등 일부 품목 제외)에 대한 할인이 진행되어 평소 구입을 원했던 제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즐거운 쇼핑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해피샘데이’에서는 지난 달 출시된 광고 상품 ‘어반 에코 하라케케 크림 EX’을 10% 세일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구입 및 재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
가을 맞이 세일인 만큼 ‘차가발효 라인’과 ‘트리플러스 앰플’ 등 피부 보습과 영양에 탁월한 스킨케어를 30% 세일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 인기 색조 신제품 ‘샘물 아이 크레용’ 및 ‘샘물 립 크레용’, ‘에코 소울 CC쿠션’ 또한 30% 세일된 가격에 판매된다.
한편 더샘의 ‘해피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www.thesaemcosmetic.co.kr)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