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천연화장품 라벨영은 귀차니즘을위한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병에 담은 신개념 멀티 올인원쇼킹토너 시즌2탄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쇼킹토너 1탄에 비해 고수분, 고보습맞춤으로 탄생한 이번 신제품은 더욱 강력해진 수분 유지력과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쇼킹토너 하나만으로 겨울철에도 피부 당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가장 큰 장점이 있다.
이미 온라인, 소셜커머스 등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쇼킹토너 1탄 저력에 힘입어 강한 보습력과 수분력을 갖춘 2탄까지출시되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이번 쇼킹토너 시즌2는 '쇼킹토너를 바르면 사랑의 큐피트 화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했으며 귀여운 아기가 큐피트화살을 쏘고 있는 케이스 디자인이 담겨 있어 사랑하는 연인사이끼리 빼빼로데이, 화이트데이, 발렌타이데이 등 기념일에 선물용으로 안성 맞춤이다.
쇼킹토너 시즌2는 피부보습의 대명사 꿀, 프로폴리스, 로얄젤리등의 천연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깊숙이 보습력과피부영양을 공급하며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
더불어 인공색소, 벤조페논, 미네랄오일등의 피부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천연화장품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쇼킹토너 시즌2 런칭을 기념해 총 1명에게 현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사랑의 큐피트 화살의 주인공을 찾아라' 이벤트를 11월 2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라벨영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족, 친구, 연인 등과의 사랑이야기를 자유롭게 올려주면 된다. 이 외에도 아웃백외식상품권(2명), 파리바게트 고급케익 선물쿠폰(3명)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